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더블에스프레소칩, 생각보다 낮은 칼로리?

by 자취우먼 2020. 5. 18.

오늘은 왠지

달달한 스타벅스음료가 땡기더라구요 ㅎ

 

그래서 유혹을 못이기고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신메뉴들이 많더라구요! ㅎ

 

항상 신메뉴는 실패하긴 마련인데 ㅜ

이번 나온 신메뉴들은 왠지 

한번 먹어보고 싶은게 많았어요 ㅎ

 

 

 

 

 

 

그 외 스타벅스 음료 가격들도 찍어봤구요.

 

 

하.. 빵도 맛있어보이네요. ㅜㅜ

 

 

하.. 케익두요 ㅜㅜ

 

 

칩두요 ㅜㅜㅜㅜ

배고플때 저 열대과일칩 먹으면

당충전 만땅인데 ㅜㅜ

 

 

 

결국 저는 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를 시켰어요! ㅎㅎ

휘핑크림 넣어드릴까요? 라는 점원님의 질문에

넣어주세요! 했다가 

현실을 깨달고

 

휘핑크림은 빼달라고 했어요 ㅜㅜ

에스프레스 휘핑이라던데 ㅜㅜ

 

덜 양심적으로 먹자는 마음에

과감히 뺐습니다! 

 

 

 

휘핑크림이 빠져서

먼가 허전한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살빼야하니 ㅜㅜ 흑

 

 

 

프라푸치노라 얼음이 갈아져 있는데

들고 사무실로 오는길에

많이 녹긴 했네요 ㅜㅜ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2샷과 에스프레소칩으로

달고 진한 커피맛이라 하는뎅

 

저는 왜 더위사냥이 떠오르는거죠? ㅎㅎ

 

 

 

오랜만에 스타벅스 갔는데

빨대도 리뉴얼됬네요

기존 하얀색 빨대에서

 

짙은베이지색으로요 ㅎ

먼가 커피와 더 맞는 색인거 같긴하네요 ㅎ

 

 

 

한입 먹어봤는데요.

딱 더위사냥 맛이예요! ㅎㅎ

 

약간 덜 단?

 

🐥 이거 중요해요!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가격 : 6,100원

칼로리 : 265 칼로리

 

칼로리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안높네요.

어쩐지 생각보다 별로 안달았어요 ㅎ

 

보통 스벅단음료는

두입먹을때부터 혀가 녹잖아요.

어쩐지 이 음료는 안녹더라구요

 

 

 

위에 뿌려진 가루는

초코파우더 인줄 알았는데

 

맛보니

원두? 같더라구요 ㅎㅎ 아무맛안나

 


음,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 먹을만하나

다시 사먹지는 않을 거 같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벅 달달한 커피음료는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나 콜드브루 라떼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