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자취템

요즘같은 날씨에 딱인 홍차 트와이닝티 스트로베리&망고티

by 자취우먼 2020. 5. 28.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 있는 날이 부쩍 더 많아졌네요.

 

그래서 집에서 이것저것 해먹고

먹곤 하는데 ㅎ

 

커피를 줄이고자

최근에 차를 시켜먹었어요 ㅎ

 

 

 

친구네집 갔다가

스트로우베리 차를 줬는데 ㅎ

더울 때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

 

제가 레몬차나

상큼한 차를 좋아하는데 ㅎ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ㅎ

 

그래서 

바로 집에 와서

 

막 찾아보는데

트와이닝에서

스트로우베리&망고 티를 팔길래

 

바로겟!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가격은 5천 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한 거 같아요

총 25개 들어있어요

 

우선 먹어보고 맛있음 다음에 더 사야겠다는 생각에

우선 제일 소량의 양으로 구성되어 있는 티를 겟했지용!

 

 

 

유통기한은 넉넉하구요.

 

 

 

엥? 딸기 1프로 함유라구요? 망고두요??? 

히비스커스가 50%인데

이 정도면 히비스커스 티로 팔아야 했던 거 

아닌가요?..........ㅜ

 

아님 오렌지 18%인데

오렌지티로 팔던지...ㅜ

 

딸기 1프로 당당히 넣어놓구

ㅜㅜㅜㅜㅜ

딸기 앤 망고 티라니 ㅜㅜ

 

 

 

티는 이렇게 생겼어요

물은 정 당량 놓고

3-4분 정도 우려내면 된다하네용

 

 

 

향은 좋드라구요! ㅎ

신기하게 딸기가 1프로 들어갔음에도

딸기향이 나요 ㅎㅎ

머랄까

상큼하고 달달한 향?ㅎㅎ

 

예전 미국 유학했을 때

트와이닝티 자주 먹곤 했는데 ㅎ

 

옛 생각에 잠시 빠져 ㅎ

 

 

 

다이소에서 이 컵을 샀는데 ㅎ

강아지가 너무 도도하게

앉아있는거예요 ㅎㅎ

그래서 바로 겟!

 

저는 이쁜 컵에 차마시는걸 좋아해요 ㅎ

머랄까? ㅎ

마실 때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여튼 

귀여운 컵에

티를 넣고

 

 

 

소량의 물을 넣고

3분 정도 기다렸어요!

 

 

 

그리고 얼음을 넣고

찬물을 넣고 ㅎㅎ

 

이제 마시기만 하묜! ㅎㅎ

 

저는 달달하게 먹고 싶을 때는

꿀을 넣어서 마시기도 해요 ㅎㅎ


차는 새콤한데 달달한? 

일단 맛있어요! ㅎㅎ

 

히비스커스 차처럼

새콤한 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 ㅎ

 

히비스커스는 시기만 하다면

스토로우 베리&망고 티는 

새콤하면서 달달하기까지 해서 ㅎ

새콤함을 잘 잡아줘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목마를 때 마시면 

진짜 맛있어요! ㅎ

 

저는 무겁게 밥 먹고

소화시키기 위해서 종종 먹곤 해요 ㅎㅎ

 

레몬과 같은 새콤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쉽게 드시기는 힘들 수도 있어용!

 

그럼, 오늘 하루도 잘보내시구요!

저는 이만 )

'소소한 리뷰 > 자취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분 찌개에 딱인 냄비 추천 (기염주의)  (28) 2020.05.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