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낙성대 인헌시장 족발 추천, 만원대로 저렴하게 먹었어요!

by 자취우먼 2020. 5. 12.

족발은 제가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닌데

가끔씩 땡길때가 있어요 ㅎ

 

그래서 집앞 시장으로 향했죠!

 

보통 집에서 족발시키면

2만원 후반에서 3만원대인데

 

저희집앞

인헌시장에서는

아주 저렴하게 족발을 팔아요 ㅎㅎ

 


인헌시장 명성왕족발

 

가격 : 소 : 13,000원 / 중 : 16,000원 / 대 20,000원 / 특 25,000원

 


족발 진짜 저렴하죠?

 

소 : 13,000원 / 중 : 16,000원 / 대 20,000원 / 특 25,000원

 

그래고 무엇보다 양이 진짜 많아요.

 

저는 혼자먹을거라

소자를 주문했어요 !

 

족발 외, 녹두전이랑 참소라 문어

돼지껍데기랑 무뼈닭발도 같이 팔드라구요!

 

항상 갈때마다 녹두전은 솔드아웃인데

오늘은 팔고 있네용 ㅎ

 

다음에는 무뼈닭발도 먹어보려구요! ㅎ

 

모든 음식은 다 테이크아웃입니다!

사장님을 찍으려는건 아니였는데...  ㅎ

제가 딱 찍으려는순간

족발을 같이 주셔서.. 그만. ㅎ

 

 

여기는 족발뿐만 아니라

미니족이 같이 팔아요 ㅎ

 

미니족 중짜리는 5천원

대는 1만원

 

진짜 저렴하죠? ㅎㅎ

 

이게 13000원 퀄이예요....

사진상에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진짜 많아요..

 

족발사시면, 상추랑 무말랭이, 초장이랑두 같이주세요 ㅎ

 

 

윤기가 장난아니죠??....

가게 안에서 직접 삶고

바로 썰어서 주세요 ㅎ

 

다시 봐도 군침도네요 ㅎㅎ

 

드디어 쌈을 싸봤습니다 ㅎㅎ

마구마구 넣어서 ㅎㅎ

 

다시 또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저렴하게 족발을 드시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완전 강추입니다! ㅎ

 

한번먹고 맛있어서 ㅎ 친구랑 또가서 

먹었어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