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강남 청춘돈까스, 벌써 5번째감 (맛있음주의)

by 자취우먼 2020. 5. 27.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에 미팅이 있어서

오랜만에 강남에 다녀왔어요! 

 

뭐 먹고 싶은 거 있냐 물으시길래

당당하게

돈까스요! ㅎㅎ

 

강남역에 맛있는 데 있다며

데려간 곳은

 

청춘 돈가스! ㅎㅎ

와, 청춘돈까스 진짜 오랜만에 가보는 거 갔어요 ㅎ

여긴 항상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항상 갈 때마다 줄서서 먹었어요.

 

여기는 항상 오면 양념게장정식 시켜먹었는데

가성비 갑이에요 ㅎ

양념게장+돈까스+김치부추전+우동or모빌 이게 7,500원!

 

근데 이날은 그냥 돈까스만 먹고 싶어서

안심 돈가스 정식으로 시켰어요. 

가격은 9,500원이었어요.

 

모든메뉴가 정식을 추가하면

1,000원이 추가돼요

정식은 곧

모빌or우동이 제공되냐

안 되냐 

이 차이예요 ㅎ

 

깜빡하게 메뉴판 찍는다는 것을 깜빡했어요 ㅜ

이날도 줄서서 기다리느라 ㅜㅜ 

정신이 없었거든요 ㅜㅜ 흑

 

사실 옆에 거래처분들도 계시고 해서...

몸을 좀 사렸습니다.. ㅎㅎ

 

짜잔! ㅎㅎㅎ 이렇게 정식을 시키면

모빌or우동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날씨가 더워서 

저는 모빌을 선택했어요! ㅎ

 

돈까스 보이시나요?,,,,,,,,,,,,, ㅎ

진짜 완전 바삭바삭해요

튀김가루가 살아있다고 해야 하나? ㅎㅎ

 

돈가스 소스는 미리 세팅되어있는데

기호에 맞게 겨자를 섞어서 드시면 되용!

 

저는 알싸한 맛을 좋아하는지라 ㅎ

듬뿍 넣어 먹었습니다 ㅎㅎ

 

내 사랑 모빌......ㅎㅎ

돈까스랑 진짜 안성맞춤! ㅎㅎ

돈까스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

 

이제 더워진 날씨 때문인지

다들 모빌을 드시더라구요! ㅎ

 

밥과 반찬도 이렇게 나오구요! ㅎ

 

하 돈까스 점심에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때 3점 남기고 오는 게 아니었어.... ㅜ하... 

집에 오면 생각날 줄 알았어..... ㅜㅜㅜ

 

튀김도 튀김인데

속안 고기도 진짜 부드러워요! ㅎ

 

여기 진짜 돈까스 맛집일세! ㅎㅎ

 

소스에 찍어 한입 베어 먹었는데요

먼가 과자 먹는 기분이었어요 ㅎ

바삭바삭하고 

고기두 부드럽구!


오랜만에 청춘돈까스에서 돈까스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소름끼치게 맛있는 돈까스는 아니지만

강남역에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돈까스 이지 않나 싶어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