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안양 담소순대국, 가성비 갑, 추천메뉴

by 자취우먼 2020. 4. 26.

안녕하세요 자취우먼입니다!

화창한날에는 역시 순대국이죠!

제가 순대국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담소소사골 순대국을 제일 좋아해요!

 

담소순대국은 깔끔한 맛 때문에 순대국을 잘 못먹는분들도

한번 먹으면 맛있다고 다들 그래요! ㅎ

 

담소 소사골에는 순대국말고도 육개장, 순두부, 순대전골등이 팔아요.

육개장과 순두부찌개도 먹어봤는데, 육개장도 맛있어요!

이것저것 먹다가 결국 순대국으로 돌아와 ㅎㅎ

항상 순대국만 시켜먹어요!

 

순대국은 일반/돈/우 순대국 종류가 있는데

안에 들어있는 재료가 달라요.

일반 순대국 - 소사골/순대/머리고기/부속

돈 순대국 - 소사골/순대/머리고기/호소리/곱창/부속

우 순대국 - 소사골/순대/소고기

 

저는 보통 돈순대국이나 일반 순대국을 먹어요!

이번에는 일반순대국을 시켜봤어요!

저는 여기 김치를 진짜 좋아해요.

그냥 맨밥에만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보통 김치통으로 주는데, 이때 제가 2시쯤가서 그런지 따로 김치를 내주셨어요.

 

뜨끈뜨끈한 밥이 나왔구요!

 

밥 한숟갈에 김치만 올려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순대국을 더 맛있게 먹는 팁들도 매장내에 있어요!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들깨가루/고추/다대기에 순대국 국물을 조금 넣어서

소스를 만들어요.

만든 소스에 순대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진짜 꿀맛!이예요!

 

여기는 순대랑 안에 다른 부속재료들이 진짜 많아요!

그리도 무엇보다 맛도 진짜 깔끔하고!

진짜 맛있어요!!

 

순대국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에

깔끔한 맛을 선호하시는분들 이라면

추천 드리도록 할게요!


위치

담소골 안양 두산 벤처다임점

- 031 478 4478

- 24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