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요리

다이어트 닭가슴살 요리법 (초간단한끼)

by 자취우먼 2020. 6. 1.

주말에 진짜 미친 듯이 먹고

몸무게 재고

미친듯이 좌절하고 ㅜㅜ흑

 

와 진짜 방심하면

어찌 알고 몸무게는 휘청하는지 ㅜ

 

어쩌겠어요, 

다시 정신차리고 

다욧트 해야지!! ><

 

 

우선 1/4 양파를 자르고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내 사랑 브로콜리도

살짝 데치구요 ㅎ

그 중간에

애호박도 잘라서

같이 볶아줬어요 ㅎ

 

살짝 데쳤던

브로콜리를 팬에 넣어

같이 볶아줬어요 ㅎ

 

오랫동안 제 냉장고에 있던...ㅎ

맛있닭 닭가슴살......ㅎㅎ

 

결국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먹게 되네요 ㅎㅎ

 

저번에 맛있닭 종류별로 샀었는데 

초반에 좀 잘 먹다가

결국 냉동고에서.....ㅎㅎ

바깥세상을 보지 못하고.... ㅎ

 

이제 진짜 다이어트 할거라...

잘 먹어볼게요... ㅎㅎ

 

냉동고에 오래 있었는지... ㅜㅜ

잘 안 녹더라고요 ㅜㅜ 닭가슴살이

 

그래서 결국 닭가슴살만 

전자레인지에 40초 동안 돌렸어요 ㅎ

 

그리고 나의 사랑

허브맛 솔트까지! ㅎ

 

아무래도 간을 거의 안 하기 때문에

허브맛 솔트는 조금 넣긴 해요 ㅎ

너무 안 넣으면

너무너무 건강식이고 ㅜㅜ

 

허브맛 솔트가 들어가야

그래야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요즘 제가 빠져있는 

레몬청까지! ㅎㅎ

 

이거 담그면 1주일도 못 가요 ㅎㅎ

탄산수에 타 먹으면 진짜 꿀맛 ㅜㅜ

요렇게 레몬 넣어주고

그다음에 탄산수 넣으면

 

진짜..... 완전 완전 너무 맛있다능 ㅜㅜ

 

오늘 넣은 닭가슴살은 스파이시 닭가슴살인데요. ㅎ

음... 이게 왜 스파이시 닭가슴살이지?? 싶긴 했어요. 

매운걸 평소에 잘 먹긴 하는데..ㅎ 저에게는 매운맛이

1도 안 느껴져서 ㅜㅜ 좀 아쉽긴 했어요 ㅜㅜ

 

닭가슴살 한입 먹고

야채 한입 먹고 ㅎㅎ

 

이렇게 볶아서 같이 먹으니까

물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