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편의점 갈비 양념치킨 도시락, 맛있지만 칼로리는 사악해

by 자취우먼 2020. 5. 4.

안녕하세요.

자취우먼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편의점에 갔습니다! ㅎㅎ

 

어제저녁에 무척이나 치킨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갈비양념치킨 도시락이 팔길래

 

고민할 시간도 없이!

덥석 집어왔습니다.

 


갈비 양념치킨

 

구입처 : GS편의점

가격 : 3,900원

칼로리 : 809kcal


 

볶음밥/갈비양념치킨/소량의 김치

도시락이 구성되어 있구요

 

사진 찍다가 뒷면이 먼가 있는 거 같아서

뒤를 봤더니

귀엽게 수저가 들어있네요 ㅎㅎ

 

그리고

커버를 뜯으려 하는데...

놀라고야 말았습니다..

809칼로리.... ㄷ ㄷ ㄷ 

 

제 눈을 의심했어요.. ㅜㅜ

809칼로리나... ㅜㅜ

다행인지 어쩐지.. 아침에 운동한 거에

위안을 삼고..

 

포장지를 뜯었습니다.. ㅎ

벌써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자, 이제 전자레인지 소확행!

 

전자레인지는 1분 30초 정도 돌려줬어요 ㅎ

 

갈비 치킨 먹기 전 한컷! ㅎㅎ

먼가 간장치킨일 거 같은 ㅎㅎ

 

치킨 딱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한입 베어 먹었는데요.

튀김옷이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튀김옷은 별로 없고

안에 치킨이 가득하더라고요 ㅎ

 

음... 맛은...

나쁘지 않은? 맛? ㅎ

딱, 나쁘지 않은 양념치킨 맛이에요!

 

치킨 밑에

양배추가 조오금 들어가 있는데

치킨이 곁들여 먹으면 맛있드라구요 ㅎ

 

옆에 볶음밥도 있는데

한술 떠봤어요.

햄이랑 옥수수 당근 등등 들어가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ㅎ

밥이 좀 질어서 아쉽긴 했지만요 ㅎ

 

밥간도 딱 맞구

 

편의점 도시락에 

꼭 빠지지 않는

볶음김치도 같이 들어가 있구요


좀 먹다 보면 물리는 느낌이긴 하지만

치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3,9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칼로리는 아주 사악하지만요 ㅜㅜㅜㅜ

 

그럼, 갈비 양념치킨 먹어본

자취우먼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