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미각제빵소 초코 카스테라 롤, 추천 편의점 초코빵

by 자취우먼 2020. 5. 1.

안녕하세요

자취우먼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입한

초코 카스테라롤을 리뷰해볼까 해요!


삼립 미각제빵소 -초코 카스테라 롤-

가격:  2,200원

구입처: GS 편의점

칼로리: 465kcal


요새 당이 왜이리 땡기는지! 

 

오늘도 역시나 편의점을 향했습니다.

 

편의점 빵코너에서 갔는데

진짜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더라구요!

 

뭘 선택해야할지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ㅎㅎㅎ

 

 

초코빵을 먹고 싶었는데

제 눈을 사로잡은 초코 카스테라 롤!

 

1등급 밀가루/벨기에산 코코아/설목장우유로 만들었다 하네요 ㅎ

맛이 어떨까 궁금해지더라구요! ㅎ

 

칼로리는 465kcal네요

적지않은 칼로리죠..... ㅜ

 

뭐 점심을 좀 조금먹죠....뭐,...ㅎㅎ

 

이럴때만큼은 나와의 타협을 어찌나 잘하는지..ㅎㅎ

 

 

카스테라롤을 까봤더니

총 6개롤이 구성되어 있어요!

 

초코롤 하나를 꺼내봤는데

롤사이에 초코크림이 생각보다 가득하드라구요!

 

2,200원에 이런 가성비 갑 빵

편의점에서만 구입가능한거 같아요 ㅎ

 

사실 편의점빵이라 그다지 기대안했는데,

크림이 가득한거 보고 바로 한입 베어먹어봤어요!

 

한입 베어봤는데

오! 제가 상상했던 초코크림빵!

진짜 부드럽구요!

 

다만, 먹었을 때 초코크림에 설탕이 씹히는데

그거 뺀다면 진짜 굳! 입니다

 

보이시죠!

빵 사이에 초코크림이 얼마나 있는지! ㅎ

평소에 먹었던 초코케익 맛이예요! 

 

한입 더 베어먹었는데

보이시죠!

 

초코크림이 가득한 거!

이상하게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커피와 같이 먹었는데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

 


다시 사 먹을 의향이 있는가?

있다.

2,200원으로 이정도 퀄 빵을 사먹기 쉽지 않은데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초코롤을 먹을 수 있고

 

카스테라의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달한 빵이 땡길때는

다시한번 찾게 될 거 같다.

 

그럼 이상

가보겠습니다.

자 / 취 / 우 / 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