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드링킹 요거트 2종 딸기, 요거트 비교

by 자취우먼 2020. 5. 6.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편의점을 향했는데

 

드링킹 요거트를 팔길래

거침없이 집어왔습니다. ㅎ


드링킹 요거트 

 

가격 : 1,800원

칼로리 : 145kcal

구입처 : GS편의점


 

제가 구입한 드링킹요거트는

딸기맛과 플레인 요거트 였어요.

 

GS편의점에 갔는데

1+1으로 드링킹요거트를 팔길래

잽싸게 집어들었습니다 ㅎ

 

평소에도 요거트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그중에서도 딸기맛과 요거트를 가장 좋아해요 

 

보통 요거트는 수저로 떠먹는데

드링킹 요거트는 빨대로 먹는거라

신기하드라구요 ㅎ 

 

딸기 드링킹 요거트는 칼로리는

145칼로리구요.

 

음 145칼로리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ㅎ

 

집에서 요거트 먹는거라면 상관없겠지만

사무실에서 수저챙겨서 요거트 먹기 번거롭잖아요 ㅎ

 

근데 드링킹요거트는 빨대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해서 좋은거 같아요!

 

간편하게 요거트 먹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빨대는 위에서 아래로 내리라고

설명서에 써져 있길래

 

빨대 아래로 쏙 내리니까

저렇게 빨대가 빠지네요 ㅎ

 

빨대크기는 버블티 빨대처럼

크키가 커요 ㅎ

 

딱봐도

딸기요거트 스럽죠? ㅎㅎ

 

요거트를 뚜껑을 열어봤는데

웬걸?

 

저는 분홍색을 생각했는데

왠지 복숭아요거트가 생각나는거예요 ㅎ

 

그래서 마셔?봤는데 ㅎ

딸기맛보다는

복숭아맛이 더 나더라구요 ㅎ

그래도 맛은 맛있어요!

 

빨대로 먹어서 그런지

한번 마시?면 계속 먹기되더라구요 ㅎ

 

그리고 플레인 드링킹요거트를 먹어봤어요!

 

프레인맛도 딸기맛과 

마찬가지로

칼로리가 같네요 

 

145칼로리

 

칼로리가 같은것도 신기하네요 ㅎ

 

에?

플레인요거트는

알로에 알갱이가 씹혀요!

 

그냥 플레인요거트를 생각했는데

안에 알갱이가 씹히니까

어찌나 맛있던지 ㅎ

 

하나에 1,800원 할때는

솔직히 비싸서 안사먹을 거 같은데

1+1행사할때는 자주 사먹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