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초코바 500원으로 2개 구입, 편의점 1+1 득템

by 자취우먼 2020. 4. 28.

안녕하세요!

자취우먼입니다.

출근길에 당이 유독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GS편의점에 들러 뭘살까 보다가!

제가 종종 사먹는 21곡 초코바가 딱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GET 했습니다!

GS편의점에서 1+1으로 행사하길래

고민할여지도 없이 바로 골랐는데

웬걸

1+1행사하는거예요.... 500원 1+1

개당 250원 가격으로 구매하게 됬어요.

이렇게 종종 1+1 행사할때면 

편의점온게 너무 뿌듯해요! ㅎㅎ

 

편의점마다 행사하는 품목이 달라서

편의점 돌아댕기며 행사제품으로 득템하는 재미도 꽤 있는거 같아요 ! 

 

아침 안먹으면

이런 초코바 하나 먹으면 든든해지더라구요!

 

우선 21곡 초코바는 포장이 너무 귀여워요 ㅎ

사실 21곡 초코바는 포장지가 너무 귀여워서

눈에 띄었거든요! ㅎ

 

짱구가 있길래, 오이? 이거 모지?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한번 더 눈이 갔구요 ㅎ

보통 초코바는 기본 가격이 1,000원이상인데

21곡 초코바는 500원에 저렴하게 팔아요

사이즈는 일반 초코바보다는

작지만

세로사이즈는 일반 볼펜사이즈정도 예요.

 

드디어 초코바를 뜯어보았습니다!

초코과자위 초코가 듬쁙 묻혀져 있는 모습이예요!

 

보통 초코바는 안에 카라멜 시럽이러던지, 먼가 더 첨가되어 있지만

21곡 초코바는 외관상으로는 초코과자 같아 보이네용 ㅎ

 

초코가 듬뿍 묻혀져 있어

칼로리가 궁금해졌는데요

칼로리는 77Kcal네요.

이정도면 초콜릿치고는 무난한 칼로리라 생각들어요!

 

칼로리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적혀져 있지만

제 눈에는 칼로리 밖에 안보이네요 ㅎ

 

전체샷도 한번 찍어봤어요

전치가 초코가 덥혀져 있는

정직한 샷이네요! ㅎ

 

우선 한입 먹어봤어요

한입 베물었을때의 느낌은

달달한 초코과자를 먹은 느낌이었어요!

크런키초콜릿인데 거기 과자가 많이 들어 있는 

느낌이랄까???

 

초코를 엄청 좋아하는 저는

한번 베어먹고 멈출수가 없었어요 ㅜ

 

베어먹은 샷입니다.

과자가 가득하죠?

저는 초코과자를 너무 좋아해요

초콜릿안에 과자가 엄청나죠??

 

먹다보니 한바를 금방먹고

 

결국 하나 더 뜯었습니다......

결국... 하나 가지고는 해결이 안되군요... 

하나 더 뜯었습니다... ㅎㅎ

 

마치 처음 먹는 것처럼

또 먹었습니다...

 

 

맛있네요.. 또 먹어도...

 

마지막 한입까지

아낌없이 먹었습니다!


가격 : 500원 (저는 1+1로 2개 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맛 : 초코를 사랑하시는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겁니다.

                                                           구입처 : 동네 편의점에서 구입가능합니다. 

현재 GS편의점에서 1+1행사하고 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가볼게요!

 자 / 취 / 우 / 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