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과연 어떤 맛일까?

by 자취우먼 2020. 5. 11.

오늘도 역시나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전날 치킨이 엄청 먹고 싶었는데

참았거든요

 

그랬더니 다음날 엄청 치킨이

먹고싶더라구요 ㅎ

 

먼가 대체할 수 있는 건 없을까?

하고 편의점에 갔더니


매콤 순살치킨 빅밥바

구입처: CU편의점

가격 : 2,000원

칼로리 : 522 칼로리


이걸 딱 보는 순간

안 살 수가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ㅎㅎ

 

가격도 엄청 저렴하죠?

2천 원! ㅎ

 

보통 삼각김밥도 천 원 넘는데

치킨까지 들어가 있는데

 

이천 원이면

정말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ㅎㅎ

 

이제야 칼로리를 확인했네요.

사진 찍을 때도 제대로 안 봤던 거 같은데...

칼로리는 높네요 ㅜㅜㅜ

522 칼로리.... ㅜㅜ ㄷ ㄷ 

 

이걸 이제야 봤다니 ㅜㅜ

맛있게 먹었음.. 됐죠... ㅜㅜ 흑

 

보이세요?

밥과 치킨 ㅎㅎ

 

치킨이 이주 맛스렀게 생겼어요 ㅎ

 

한입 베어 먹었는데요

밥은 카레밥이더라구요 ㅎ

치킨은 조금 매콤하고

 

매콤한 치킨과 카레밥 궁합이

아주 잘 맞더라구요.

 

한입 더 베어 먹어봤는데요

맛있어요 ㅎㅎㅎ

 

이천 원의 행복이랄까?ㅎㅎㅎ

 

다만 아쉬운 점은

카레밥에 야채가 좀 더 있었으면

맛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천 원이니

이 정도 퀄리티면

아주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ㅎ


다만 아쉬운점은

먹다 보면 

조금 물려요 ㅎㅎ

 

매콤한 라면이 끌리는 ㅎㅎㅎ

 

라면과 먹으면

아주 최고일 거 같아요 ! ㅎ

 

치킨밥을 저렴하게

간단하게 먹고싶은 분들이라면

빅빕바 추천드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