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추억의 보름달빵, 옛날과 맛이 똑같을까?

by 자취우먼 2020. 5. 15.

안녕하세요!

 

하 진짜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ㅜㅜ

요새 왜이리

달달구리한게 땡기는지 ㅜㅜ

 

진짜 ㅜㅜ

다이어트는 다음생에 해야하는건가....ㅜ

 

결국 또, 편의점을 향했습니다! ㅎㅎ

 

멀먹을까 고민하다가! ㅎ

 

보름달 빵을 보는데 ㅎㅎ

옛날? 생각이 나서 ㅎㅎ

 

집어왔습니다 ㅎㅎ


보름달

가격 : 1,000원

칼로리 : 301칼로리

구입처 : CU편의점


요새 오낙 편의점에 맛있는것들이 많이 나와서

새로운거 먹는 재미가 많았는데

 

그러다보니 익숙한것들은 그냥 지나치게 되드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옛추억을 다시 떠올리며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보름달을 사먹었어요! ㅎ

 

뒷부분도 사알짝 찍어봤구요!ㅎ

 

나트륨 170mg / 당 30g / 탄수화물 42g / 지방 13g / 단백질 4g 

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음, 칼로리는 보기 싫지만

보고야 말았죠... ㅎㅎ

301칼로리..음..무난하군요.. ㅎㅎ

 

이제는 400칼로리 이상 아니면

그냥 무난해보이네요 ㅎㅎ

 

두둥실딸기크림? ㅎㅎ은 11.11%

명칭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두둥실딸기크림 ㅎㅎ

 

두둥실딸기크림은 ㅎㅎ

빵안에 나름? 가득있구요 ㅎㅎ

 

딸기크림 보니까 ㅎㅎ

어렸을 때 먹던 보름달이 딱 생각 나더라구요!

 

어렸을 때 먹었던 보름달보다는

좀 작아진거 같기두 하구 ㅎㅎ

 

두입정도 먹어봤는데

아직 두둥실딸기크림은 아직 맛보기 전! ㅎㅎ

 

3입정도 먹었더니

드뎌 두둥실딸기크림이 나오네요! ㅎ

 

딸기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예전 맛이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그 설탕이 씹히는 맛이랄까?ㅎㅎ

 

부드러운 카스테라 빵안에

딸기크림이 가득 ㅎ

 

당충전하기에 정말 딱이였어요! ㅎㅎ

 

물론, 엄청 달긴해요 ㅎㅎㅎ

 

근데 이 빵 고유의 맛?이 있어요 ㅎㅎ

어릴적 슈퍼에서 먹던맛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