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크림치즈모찌롤, 과연 맛은 어떨까?

by 자취우먼 2020. 5. 8.

안녕하세요

자취우먼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달달하고 푹신한

빵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케이크 코너에 갔다가

저번에 한번 먹어봤던

 

크림치즈모찌롤을 또 샀습니다 ㅎ

 

사실 먹고 싶었던 케익이 있었는데....

다 팔렸는지 ㅜㅜ 업드라구요 ㅜㅜ

그래서 한번 먹어봤던 크림치즈모찌롤을

또 구매했어요! ㅎ


크림치즈모찌롤

가격 : 3.200원

칼로리 : 385 칼로리

구입처 : GS편의점


 

 

끼리모찌롤은 크림모찌롤, 초코모찌롤도 있는데

다음에 초코모찌롤도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 ㅎ

 

 

 

칼로리는

358칼로리예요.

 

나트륨은 17%/탄수화물 10%/당류 25%

 

음, 모르겠습니다.

그냥 먹겠습니다 ㅎ

 

케익으로 따졌을때는

무난한 칼로리인거 같아요.

 

물론, 먹고 양심에 찔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긴 하지만.... ㅎ

 

 

 

5조각? 롤케익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합니다 ㅎ

 

어마어마하죠? ㅎ

 

 

 

한입 베어 먹었는데요.

음.. 뭐랄까?

크림치즈라기 보다는

크림맛이 더 강해요 ㅎ

 

일반 빵집에서 파는

크림치즈가득한

빵이라기보다는

 

음. 크림치즈인가? 약간

의문이 들긴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맛은 있어요!

크림치즈가 덜 들어가면

살도 덜 찌겠지?

하면 위안을 하며....ㅎ

맛있게 멋었쯤돠!

 

 

 

두번 베어 먹어봤는데요.

 

딱 두번 먹으면

커피가 생각이 나요 ㅎㅎ

 

커피없이는 다 먹기 힘든? ㅎㅎ

먹다보면 크림이 많이서 그런지

약간 물리는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ㅎ

저에게 빵먹을 때

커피는 필수 아닌 필수예요! ㅎㅎ

 

 

 

그래서 아이스커피를 바로 내렸죠 ㅎ

 

드립커피는 내리는 재미가 있어서 

집에서 자주 내려 먹어요 ㅎㅎ

 

 

 

이건 먹기전에 

찍어봤는데

 

나름의 힐링을

이러면서 찾는거 같아요 ㅎ

 

소소하게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쉬기! ㅎㅎ

 

 

 

사진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ㅎ

 

여러분은

어디서

힐링을 찾으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