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편의점

초코 포레누아, 칼로리는 나쁘지 않은데 과연 맛은?

by 자취우먼 2020. 5. 13.

하 언제까지

코로나가 계속될지 ㅜㅜ

 

마스크좀 벗고 다니고 싶어요 ㅜㅜ

 

 

오늘은 더운듯하면서

바람도 많이 불구 하네요.

머리도 엉망징창 ㅎㅎ

 

이날 머리자르구

미용실에서 드라이해서 너무 기분좋았는데

바람때문에 머리다 망가지구 ㅜㅜ흑 ㅎ

 

빨리 마스크벗구

한강가구 시프라.... ㅜㅜ


초코 포레누아

칼로리 : 255 칼로리

가격 : 3,300원

구입처 : GS편의점


 

 

오늘은 또 왜이리 달달한게 먹고싶은지

또 편의점을 향했습니다! ㅎㅎ

 

초코포레누아 ㅎㅎ

말도 어렵다 ㅎㅎ

 

편의점에서 뭐 사먹지 고르다가

이거다 ! 싶어서 바로 집었어요 ㅎ

 

 

 

사실 칼로리가 낮아서 ㅎ

집어왔어요 ㅎㅎㅎ

 

초코 포레누아인데

초콜릿4%?

이거 뭐지? ㅎㅎㅎ

 

준초콜릿은 1.2%라는데

준초콜릿은 머지?? ㅎㅎ

 

궁금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또다른 식품첨가물을 더해

가공한 제품이라 하는데 ㅎ

 

보통 초콜릿은 카카오버터를 이용해서 만드는데

준초콜릿은 카카오버터 대신

다른 대체식품을 사용해서 소량의 카카오버터랑 

같이 가공해 만든 ? 거라 하네여 ㅎㅎ


255 칼로리.

제가 먹고싶었던 빵들은

죄다 450칼로리여서

 

그에 비해 낮은 칼로리인

초코포레누아를! ㅎㅎ

 

고를수밖에 없었어요! 

 

 

 

GS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용기가 100% 재활용 가능한 용기라 하네요.

 

그린세이브 용기라니까 

먼가 믿음이 확 가더라구요 ㅎㅎ

 

 

 

솔직히 처음에는 ㅎㅎ

크림이 너무 가득해서

먹기 좀 부담스러웠어요

(요새 유독 칼로리 걱정이 쓰이더라구요 ㅜㅜㅜ,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ㅜㅜ)

 

체리초코크림위에

초코렛이 뿌려져 있는데 ㅎ

씹히는 재미가 있어요.

 

 

 

한입먹기전에

펐는데

 

다행히도

속안에

빵이 가득 ㅎㅎ

 

 

 

크림이 체리초코? 맛인데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신선한 맛이였어요 ㅎㅎ

 

빵은 진짜 부드러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초코가 더 나을 거 같지만 ㅎㅎ

상큼한 초코?를 먹기 원하시는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용기안을 보니

생크림도 같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빵먹으면서 커피한잔 했는데

역시 빵이랑 커피는 뺄래야 뺄수없는 ㅎㅎ


그럼 저는 이만 가볼게요!

댓글